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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도 전주영화제작소 경비 및 청소용역업체 모집 공고

2017/12/11 1025

첨부있음[전주영화제작소 제2017-01호] 2018년도 전주영화제작소 경비 및 청소용역업체 모집 과업지시서.hwp

첨부있음[전주영화제작소 제2017-01호] 2018년도 전주영화제작소 경비 및 청소용역업체 모집 설계내역서.xls

첨부있음전라북도 시설관리.청소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hwp

2018년도 전주영화제작소 경비 및 청소용역업체 모집 공고

2018년도 전주영화제작소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경비 및 청소용역업체를 선정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18년 전주영화제작소 경비 및 청소용역업체 모집
나. 용역현장 : 전주영화제작소(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3길 22)
다. 계약기간 : 2018.01.01 ~ 2018.12.31(12개월)
라.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마. 기초금액 : 금팔천일십오만팔천원(₩80,158,000), 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서 접수 및 개찰
가. 접수 개시 : 2017. 12. 14 (10시)
나. 접수 마감 : 2017. 12. 18 (12시)
다. 개찰 : 2017. 12. 18 (14시)
라. 개찰장소 : 전주국제영화제 입찰집행관 PC
※ 일정은 전주국제영화제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으며, 입찰서 제출은 개시일시부터 마감 일시까지 24시간 가능합니다.

3.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한 견적제출, 총액입찰, 지역제한입찰로 진행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등록을 마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집행일 전날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www.g2b.go.kr) 입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은 적격심사대상이며, 청렴 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바.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예정자가 없을 때는 수의 계약 또는 공모 취소 후 재입찰할 수 있으니
      입찰자는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여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때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
나.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그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전라북도 내에 있는 업체로서
      해당 업종의 사업체로 등록되어 있으며, 충분한 인력 및 장비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
      ※ 영업소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이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복수의 법인이 참여하는 공동이행방식은 허용하지 않음. 하도급 불가.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사유 발생 시 공모 참가 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마. ‘위생관리용역업’ 및 ‘건물(시설)관리용역업’ 신고를 마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 마감일 전날까지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위생관리용역(업종코드:1162) 및 건물(시설)관리용역(업종코드:1260)
      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시행령 제10조에 의거 직접생산확인서(세부품명 : 건물청소
      서비스 및 보안관리용역)
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5. 예정가격, 적격심사 및 계약대상자(낙찰자) 결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중 예정가격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범위에서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입력하고, 입찰참가자가 2개씩 추첨하며 개찰 후 다수 추첨이 된 복수 예비가격 4개를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본 입찰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낙찰하한율 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규정에 의거 심사하여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1순위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는 전라북도 시설관리·청소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1]「8. 추정가격 2억원 미만 용역(시설관리, 청소, 경비)」
      을 기준으로 평가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경영상태 평가 기준에 기준비율을 적용할 때는 최근 년도 한국은행 발행 기업경영 분석자료 N. 사업시설관리 및 사업지원
      서비스업(중소기업)에 대한 자기자본비율 및 유동비율을 적용합니다.
마. 낙찰예정가격이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수행능력 심사결과 최고 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수행능력 심사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바. 1순위 계약상대자가 자격 미달이면 차순위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낙찰업체의 자격 미달 또는 계약 포기 시 업체는
      입찰 포기 각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사. 적격심사 대상 업체는 적격심사서류 제출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3일 이내에 요구하는 서류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후 3일 이내에 관련 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체결에 응하여야 하며, 수지타산 등을 이유로 계약에
      불응하거나 계약이행을 지연하는 경우 향후 1년간 본 조직위에서 실시하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자. 계약대상자 결정과 관련하여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서 정한 바에
      의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입찰의 무효
가.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은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경우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다. 전자입찰서가 제출 마감 시간까지 지정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 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
      처리합니다.
라.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릅니다.

7.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주국제영화제조직위원회의 청렴계약제 시행으로,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의 이행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각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구비서류 및 대금지급방법
가. 구비서류 : 사업자등록증, 법인 등기부 등본, 인감(법인)증명서, 사용인감계, 인감도장(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
      영업신고증, 직접생산증명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표준재무제표증명, 국세 및 지방세 납부 증명서,
      청렴계약이행각서, 근로조건이행확약서, 용역원가계산서, 착수신고서, 통장사본, 계좌입금의뢰서, 계약보증보험증권
      (계약금액의 10%), 전라북도 지역개발채권(계약금액의 2.5%), 수입인지, 기타 계약에 필요한 서류
나. 대가 지급은 매월 계약상대자의 청구를 받아 자체 지급규정에 따라 지급합니다.

9.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가. 본 용역은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반영 대상 용역입니다. (고용보험 및 산재보험은 해당
      현장 가입증명원 및 완납증명원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본 용역계약 체결 시 다음의 내용이 포함된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
    2) 퇴직금, 4대 사회보험료 등 법정부담금을 지급
    3) 포괄적인 재하청도급을 하지 않겠음.
    4)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을 위반하지 않겠음.
    ※ 확약서 내용 미이행 시 용역계약을 해지·해제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계약자)는 산출 내역서를 근거로 하여 근로자와 근로계약서를 체결하고, 그 사본을 본 조직위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 사항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지정된 개시일부터 입찰서 제출(투찰) 마감 시한까지 24시간 입찰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미 숙지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수의 계약 운영요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자격등록규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회계예규, 용역계약
      일반조건,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령,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서버 또는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 시간이 임박하여
      접속할 수 없을 때 개찰시간 전까지 등록 마감 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초기화면의
      “연기공고” 사항에 게재합니다.
라. 개찰에 관한 실시간 인터넷 중계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등록 및 입찰 등)에 문제가 발생하면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 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사.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하거나 허위서류 제출 시 계약이전의 경우 대상에서 제외되며, 계약 이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아. 본 공고와 관련하여 제출한 관련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본 공고를 위하여 소요된 일체의 비용은 제안자가
      부담합니다.
자. 낙찰자는 인지세법 3조에 따라 수입인지 7만원과 전라북도 지역개발기금 설치조례에 따라 대금청구액의 2.5%
      해당하는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차. 기타 관련한 사항은 계약 시 협의한다.

11. 보충정보 제공처
가. 견적제출 및 과업에 대한 사항 : 전주영화제작소 운영팀 시설관리 담당 김학구 (☎063-282-1400)
나. 전자입찰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 과업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별도 첨부된 과업지시서를 참조 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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